2015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-SNS 모임 어플 N소모임

네스팅의 ‘N소모임’이 10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

소비자가 뽑은 ‘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’ 인증식에서 IT(동호회모임어플) 부문 대상 수상!

㈜네스팅의 N소모임은 서로 같은 관심 분야, 같은 지역의 사람들과 서울 이웃이 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SNS 기반의 커뮤니티 모임 서비스입니다.
같은 관심사와 지역 등을 기준으로 모임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으며 채팅, 쪽지 등을 주고 받으면서 소통할 수 있다.
특히 비공개 모임을 원할 겨웅에는 비공개 방을 개설할 수 있으며 모임장이 멤버를 선택 승인할 수 있어 지인들끼리의 모임이 가능합니다.
관심글과 사진도 함께 올려 공유할 수 있으며 투표기능이 있어 모임 구성원들의 의사결정을 하나로 통합시켜줍니다.
또 원하는 대로 디자인 스킨을 변경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안겨주고 있다는 평입니다.
N소모임 관계자는 “비슷한 생각을 가진 이웃들과의 건전한 교류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동호회 커뮤니티다”며 “앞으로 더 편리한 기능을 탑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‘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’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‘신뢰’를 핵심요소로,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습니다.
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.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,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.
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, 총 2,452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49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